카테고리 없음

성령님의인도하심

학촌전도자 2022. 2. 24. 06:30
반응형

요한복음 14:26 (KRV)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오늘은 성령님의 인도받는 기쁨과 은혜를 나누고자합니다.

성령님으로 인도받는 기쁨은 신비하고 그은혜를 감출수없습니다.

성령님의 교제가 곧 예수님과의 교제이기에 예수님과 동행하는것입니다.

하나님말씀에 성령님이 오시면 우리에게 모든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것을 생각나게 하신다고하셨습니다.

우리가 예배를통해 또 그이외시간에 찾아서 말씀을 들어야되는 중요한부분이 여기에있습니다.

예배가운데 말씀가운데 새겨진 그 은혜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또 신앙생활전체에 봤을때 성령님께서 들은 말씀을 생각나게하십니다.

또한 말씀을 보는 중요한 이유도 있습니다. 내가본 읽은 말씀을 떠오르게하시고 그말씀대로 행하게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또한 우리에게 수시로 마음에 소원을주시고 그소원을 이루시기위하여 그소원대로 기도하게하십니다.

우리가 마음에 누군가를 위해 기도할마음이생기고 누군가를 위해 전도할마음이 생긴다는것은 너무나 감사하고 기쁜일입니다.

왜냐하면 성령님이 기도하게하시는것이고 이루실것이며, 우리를통해 영광을 받으시겠다는 것이기에 너무나 감사하고 기쁘고 영광되는일입니다.

내가 누군가와 대화할때 하나님의 말씀이 마음에 떠올라 그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기도하고 하는것은 성령님의 정말 놀라우신 말하심이며

은혜입니다. 이부분을 저는 자주느낄때면 너무나 감사하고 기쁨니다.

여러분도 항상 성령충만하고, 성령님과의 인도와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에 항상거하는 저와 여러분이됩시다.

오늘하루도 성령님의마음에 순종하며 성령님의 말씀에 따르며 예수그리스도의 은혜가운데 항상거하므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무제한 영광올려드리는 하루가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글을 기록하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 찬양올려드립니다.

 

기도: 주여 성령님의인도를 받게하시고 또한 악한생각과 마음은 분별하게하소서 우리에게 악한생각과 마음은 들지않도록 지키고보호하여주셔서 많은이들에게 오늘도 복음을나누고 예수를 전하는 하루되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