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인생에 최고의 화제 예수그리스도

학촌전도자 2022. 5. 14. 11:49
반응형

고린도전서 2:2 (KRV)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이글을 쓰게하시는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오늘도 복음을전하게하시고 인도하시는 주님, 하나님의말씀을 가까이 하게하시는 주님 감사드립니다.

 

내인생의, 내삶의 최고의 화제는 무엇입니까?
 
남자는 보통 군대갔다오면 군대이야기를 많이 한다고합니다.
 
저역시 예수님을 몰랐을때 군대갔다와서 대학캠퍼스에서 군대얘기를 많이했습니다.
 
가장큰 화제였습니다. 군대가 말입니다. 왜냐 인생에 그렇게 충격과 신선한 경험이 없기때문에 그랬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예수님을 만나고 십자가의 사건,
 
나위해서 피흘리시고 나를 사랑하셔서 십자가지신 그사건을 만나고 알게된후로
 
내인생의 큰 화제는 예수그리스도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이랑 이야기를나눕니다. 잘들어주고있습니다.
 
그들과 소통하고 이야기를 나누는이유와 목적도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데에 목적이되었습니다.
 
사실 세상사람들이랑 사회이야기 1분도못갑니다. 흥미도 없을뿐더러,
 
내안에 가장 귀한 예수님의 이야기와 복음이 꿈들대기때문입니다.
 
그들을 얻기위해 그들에게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기위해, 그들을 예수님께로 하나님말씀으로 인도하기위해 소통합니다.
 
고린도전서 9:21 (KRV)
율법 없는 자에게는 내가 하나님께는 율법 없는 자가 아니요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는 자나 율법 없는 자와 같이 된 것은 율법 없는 자들을 얻고자 함이라

내인생에 마지막까지 내안에 예수그리스도가 최고의 화제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저와 여러분이 내인생에 최고의 화제와 이야기가 예수님의 이야기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주여, 그리인도하옵소서"
 
내인생에 최고의 화제는 예수님의 십자가사건과 복음이되게하신 주님께 감사 영광 올려드립니다.
 
이글을 나누게하시는 주님께 감사올려드리며 , 이글을보시는 저와 여러분에게 성령충만하여 예수님오시는 그날까지.
 
내인생이 마감하는날까지 예수님의 이름이 우리를 통해 예수님의 이름만이 존귀하게 남는 귀한 통로되기를 축복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