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령으로 예수님을 증거하자

학촌전도자 2022. 3. 31. 08:51
반응형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찌니
갈라디아서 5:25 (KRV)

 

다른이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이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고린도전서 12:9 (KRV)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갈라디아서 6:8 (KRV)

 

오늘 하루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영광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오늘하루도 성령으로 인도하시고 성령님이 말씀하시고 예수를 증거하게하시는 성령하나님 감사합니다. 성령님 사랑합니다.

 

우리가 물과성령으로 거듭나면 성령이 우리안에 내주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사람이됩니다.
 
오직 성령으로 우리가 예수를 증거해야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날줄로믿습니다.
 
고린도전서 2:4 (KRV)
내 말과 내 전도함이 지혜의 권하는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하여

내 말과 전도함이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한다고 기록하고있습니다.
 
성경역사는 지금도 이루어지는 현재성있는 살아운동력있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말씀을 신뢰합시다. 무한신뢰합시다. 최고로 우대합시다
 
성령님이 우리에게 마음을 주시고 하나님께서는 우리를통하여 영광을받으십니다.
 
우리가 성령으로 행하며 성령으로 기도하고 성령으로 살면 하나님께서 영광을받으시고 은혜를 베풀어주십니다.
 
성령으로 살아간다는게 얼마나 기쁜일입니까.
 
성령으로 예수님을 증거합시다. 더욱이 악한시대에는 성령의 힘과 성령의 도우심이 없으면 흔들리기쉽습니다.
 
성령님이 나에게 말씀을주시고 성령님이 인도하셔야 내 목숨마져 주님께 드리며 복음을 전할수있습니다.
 
성경을볼때도 성령으로 보고 성령님이 주시는 감동에 은혜를 받으시기바랍니다.
 
우리모두가 악한시대에 성령으로행하여 사도행전의 역사를 이루고 오직 주예수님만을 증거하며 자랑하는 삶을 살아가시기를
 
축복합니다.
 
그러기위해 기도합시다.
 
기도
하나님, 성령으로 살게하시고 성령으로행하게하시고 성령의 충만함으로 권능을받아 예수님이 하신 일 그대로하고 또한 이보다 더큰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만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삶이되게하소서
마지막 환란이 다가와도 성령의 도우심과 성령님의 인도로 내생명을 주님께 바칠지언정 예수님을 절대로 부인하지않고 예수님을 증거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승리하게하옵소서!
 
이글을 쓰게 하시는 하나님께 모든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