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안에 꽉차있는 예수님의 복음증거

학촌전도자 2022. 3. 30. 06:21
반응형

 사도행전 1:8 (KRV)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할렐루야 하나님께 오늘하루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드립니다.

 

내 생각과 마음에 꽉차있는 예수님의 복음증거에 관한 은혜를 나누고싶습니다.

 

최근들어 개속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이 부어주셔서 내 생각과 마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증거입니다.

 

하루를살아가며 사람들을 바라볼때에 그들이 예수님을 믿는가 믿지않는가.. 이들에게 예수님을 전해야될것인가 말아야될것인가.
 
이러한 생각을 꽉차있습니다.
 
우리가 위말씀처럼 성령이 임해야됩니다. 성령이 임해야 성령으로 충만해야 권능을받게됩니다.
 
권능을받아야됩니다. 권능을받고 권능이 임하기위해서는 성령으로 충만해야됩니다.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가 있어야될줄로 알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항상 기도하기를 힘써야될줄압니다.
 
그리고 복음을 증거할때에 예수님의 이름과 말씀이 있어야되기때문에 항상 하나님말씀과 기도를 가까이하며 힘써야겠습니다.
 
기존에 믿는성도들이 성령으로 충만받고 권능이 임한다면 예수님의 복음증거를하게되고 하나님의 말씀은 교회서든
 
교회밖에서든 집에서든 어디에서든 하나님의 말씀은 흥왕하고 예수님의 복음증거가 나타나며 하나님께서는 영광을 받으실것입니다.
 
우리가 항상 예수님의 생각과 예수님의 말씀으로 충만해져서 어딜가든지 어디를 찌르든지 내안에 예수그리스도가 존귀이 나타나고
 
예수님의 흔적이 있고 예수님과 예수님의 말씀이 내입에서 나와야되겠습니다.
 
항상 성령이 충만한 저와 여러분이됩시다.
 
축복합니다.
 
이글을 쓰게 하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리며
 
오늘하루도 서로사랑하고 성령안에서 교제하며 사랑하는 저와여러분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 주님사랑합니다!! 영광받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