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수님자랑하자

학촌전도자 2022. 3. 5. 06:06
반응형

고린도후서 10:17 (KRV)
자랑하는 자는 주 안에서 자랑할찌니라

 

"당신도 잘하시지만,~ 예수님이 더잘해요~ 예수님이 제일잘해요~"
나는 언제든 예수님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실제로 잘하시는게 맞고 그것을 경험을 자주하기떄문입니다.
 
제가 홈페이지 프로그램 쪽 전공이지만 예수님께서는 홈페이지도 프로그램도 더잘하시는분입니다.
 
하루는 직장면접을가서 화장실에서 방언하고 면접을 임했습니다. 면접하고난뒤 홈페이지->앱으로 변경하는 부분을 실습할수
있느냐 할수있겠느냐 한번해보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그분야는 자신이없었습니다. 그냥 이렇게이렇게 완료된모습만 머릿속에 그리고 마우스에 손얹은순간에
순식간에 결과물이 모바일앱으로 변화된것을 보았습니다.
 
이또한 성령의 역사가 아닐수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부분을 강조하고싶은것은아닙니다.
 
예수님은 전능하셔서 모든분야를 우리의 기술력보다 더 뛰어나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교만할것도없고 내 가 잘낫맛에 살것도없습니다.
 
주안에서 예수님을 자랑하는것을 강조하고싶어서 아침에 글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늘상 예수님을 증거하고 예수님을 자랑하는 저와 여러분이됩시다.
예수님은 또한 성령의역사를 이러한곳에도 역사하신다는것을 깨닫는부분이면서,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한영혼
영혼구원에있어서 성령의인도와 성령의 능력과 성령의나타나심으로 저와여러분가운데 복음전하는 가운데 그러한 성령의인도받아
성령의 능력으로 많은 영혼을 주께로 인도하고 예수님을 사랑하게끔하는 역사 저와 여러분가운데 있기를 축복합니다.
 
기도
"어딜가든 예수님사랑하는마음 가득히 채워주시고 그사랑으로 서로사랑하며 이웃에게 복음을 증거하고 성령으로 인도받아 성령의능력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의복음을 예수님이기뻐하는 구원의일을 펼치는 우리모두가 되게하옵소서 하나님 감사합니다"
 
간증하게하시는 오늘 하루를 허락하시고 기쁜날 주시는 하나님 께 감사 영광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