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전함

학촌전도자 2022. 2. 27. 06:12
반응형

주사랑이 내생명보다귀하고~

 
라는 노랫말이있다. 이고백은 정말 주님을 사랑하는 절정에서 하게되지않겠나 싶다.
 
나의 생명보다 귀하다는것이다. 주님의 사랑이 그 십자가의사랑이 나의생명보다 구원하신 주님앞에 나의생명바치는 고백이 아닐까싶다.
 
성령님의 이끄심으로 이러한고백은 나를 감동시킨다.
 
우리가 십자가십자가 , 예수님사랑예수님사랑 하지만. 이 말은 습관적으로 하기 마음이 편치않타.
 
그사랑이 우리에게 생명이되고 천국이되고 구원이되고 내삶의 이유가되는 전부이기때문이다.
 
고린도전서 1:18 (KRV)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십자가의 도를 욕하고 십자가의 도를 비방하는 심지어 믿는자들 종교를 갖고있다는 사람들 소위 크리스천, 나교회다닌다는 사람 등
 
이러한사람들도 복음을 당당하게 여기지않고 오히려 비방한다 욕한다. 그사람을 바라볼때면 화가난다. 불신자는 몰라서 긍휼히여기고
 
불쌍히여기고. 이해라도 가지만 , 지식적으로 예수십자가사건을 알고있는자들이 저렇게 행동하는것을보면 화가 안날수가없다.
 
그들의 심판을 어찌할꼬..
 
요즘 나는 성령의능력과 성령의 인도하심을 바라고있다.
 
복음을위해서 예수님사랑을위해서 내가 만나는사람들이 복음을듣고 또는 기도를 받고 그자리에서 구주를 영접하고 성령이임하시고
 
예수님을 만나게되는 역사를 그리고있다.
 
고린도전서 2:4 (KRV)
내 말과 내 전도함이 지혜의 권하는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하여
 
성령의 나타나심이면 충분이 가능하다는 믿음을갖고있다.
 
이러한 믿음과 사모함을그리게하는 것도 성령님이시다. 성령님이 나를 통해 구원의 일을 역사하실것이기에 그런 생각과 마음을 주시리라
 
믿는다.
 
성령님 사랑합니다.
 
우리 한국교회가 초대교회로 의 부흥이 일어나길바란다.
 
초대교회는 자신의 소유한 모든것을 아끼지않고 필요에 따라 나눠주며 서로사랑하며 복음 전함에 올인하는 모습을 볼수있다.
 
그시대의 부흥은 지금도 일어날수있다고 확신한다.
 
항상 우리에게 은혜주시고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아 성령님의 인도와 도우심으로 이끄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드린다.
 
오늘하루도 허락하신 하나님, 오늘도 은혜가운데 은혜배푸실 하나님을 기대하면서 마무리해본다.
 
기도 : 하나님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가정, 지역을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로가득하게하시고 항상 성령충만하게하옵시고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를 가까이하게하옵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기쁨으로 준행하는 하나님의 말씀이좋아서 준행하게하옵소서. 예수님 무제한영광받으시고 또 영광을 받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