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사도행전19장6절 [ 성령을받고 방언을말하고 예언도하라 ]

학촌전도자 2021. 5. 20. 20:06
반응형

사도행전19장6절

바울이 그들에게 안수하매 성령이 그들에게 임하시므로 방언도하고 예언도하니

 

오늘은 사도행전19장6절말씀을 묵상해봅니다.

 

예수님제자 바울이 안수할때 어떤이는 성령이 임하심으로 방언도하고 예언도하게됩니다.

 

성경은 특별히 예언을하라고 합니다. 예언은 교회의 덕을세우는 일을합니다.

 

제가 성령을 받았을때와 유사합니다.

 

물론 저는 안수기도를받고 성령을받은것은아닙니다.

 

기도시간에 기도를 할줄몰라 따라서 무릎을꿇고 기도를 시도해보는데 갑자기 성령이 임한것입니다.

 

방언을 하게되고 회개의 통곡의눈물과 주님을 만나 하나님의 살아계심이 믿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내평생에 지금까지 맛보지못하였던 기쁨이 차올라오는 경험을 하게되었습니다.

 

맞습니다. 방언을 받고 성령이 충만하게되면 누구나 세상이 줄수없는 기쁨이 차오르는것입니다.

 

우리가 특별이 신령한은사를 사모해야되며 , 특별히 예언을 하려고해야될줄로압니다.

 

성경은 그렇게 하라고 말씀하고계십니다.

 

우리가 아직 방언을 받지못했다면 내가 진짜 성령을 받았는가에대해서 되집어보고 , 물론 방언 받았다고 성령받은것은아니지만 방언받았다는 이유로 성령을 받았음을 확신을 할수있습니다.

 

우리가기도해야될것이 무엇일까요

 

방언은 왜 받게되는것일까요.. 바로기도입니다. 하나님께 더욱더 기도함에 힘쓸수있도록 방언의 기도를 하게되는것입니다.

 

방언을 달라고기도하고 특별히 예언을 할수있도록 우리 하나님께 기도할 필요가있습니다.

 

"주여, 우리에게 성령의 은사들을 주시옵시고, 방언을하며 성령의 충만함으로 예언도하게하옵소서"